손은필 후보, 서울시수의사회장 선거운동본부 발대식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40108손은필선대위1
손은필 후보가 8일 열린 선거운동본부 발대식에서 차기 회장으로서의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선대위원장에 황규택 동물병원 위드 원장

차기 서울시수의사회장 후보로 출마한 손은필 현 서울시수의사회장이 8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선거운동본부 발대식을 개최했다.

선거운동본부 관계자 및 지지자 80여명이 참석한 이 날 행사에서 손 후보는 지난 3년 임기의 공과를 돌아보고 차기 수의사회 임기의 비전을 발표했다.

손 후보는 수의료 광고 사전 심의제 도입, 전문의약품 공급체계 개선, 수의사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이미지 개선 등 다양한 공약을 제시했다.

그 중에서도 첫 번째로 강조한 것은 동물병원 경영 문제와 관련한 공약이었다. 손 후보는 “회원의 인간다운 삶을 추구하는 수의사회가 되겠다”면서 1인 동물병원 경영 활성화, 대형-1인 동물병원 동반성장위원회 설립 등을 공언했다.

한편, 이 날 발대식 말미에는 손은필 후보 선거운동본부의 구성이 공개되기도 했다.

선거대책위원회는 동반성장∙소통공감∙전략기획∙여성분과∙대외협력∙경영활성∙공정윤리∙청년∙동물복지 등 9개의 산하 위원회로 구성됐으며, 동물병원 위드 황규택 원장이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았다.

손은필 후보는 ‘다함께 살맛나는 서울시수의사회’를 선거운동 캐치프레이즈로 제시하면서 “오늘 구성된 선대위를 중심으로 반려동물 문화를 혁신하고, 1인 동물병원과 대형 동물병원이 상생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