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힐, ‘광동 견옥고 원 프리미엄’ 동물병원 유통 개시

18일 광동생활건강과 업무 협약 체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온힐(대표 김도형/유정우)이 광동생활건강의 동물병원 전용 반려견 건강기능식품 ‘광동 견옥고 원 프리미엄’의 동물병원 유통을 시작한다.

온힐과 광동생활건강(주)은 18일 반려동물 사업 발전과 양사 간 우호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이같이 합의했다.

광동 견옥고 원 프리미엄은 광동제약의 검증 받은 4가지 전통원료(숙지황, 복령, 홍삼, 아카시아 벌꿀)에 8가지 기능성 원료를 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반세기 전통의 지식 노하우를 보유한 광동제약과 수의학적 기반의 반려동물 전문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인 온힐이 제품 기획 단계부터 기호성 테스트까지 공동으로 개발했다.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면역, 관절, 장, 간, 모질, 스트레스 완화에 관한 기능성 성분을 첨가해 질병 이후 원기회복, 수술 후 심신 안정이 필요한 반려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제품 형태는 말랑말랑한 펠릿형이며, 포장단위는 5g*5ea 규격과 5g*50ea 두 규격으로 출시됐다. 온힐에 따르면, 수차례의 기호성 테스트 결과, 우수한 기호성을 갖춰 입맛이 없거나 치아가 좋지 않은 반려견도 수월하게 섭취한다고 한다.

㈜온힐의 김도형·유정우 대표는 “이번 광동생활건강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반려동물 시장에서 양사의 발전과 우호 증진을 하고, 광동 견옥고 원 프리미엄 판매를 통해 반려동물 건강에 더욱 많이 기여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왼쪽부터 온힐 유정우 대표, 광동생활건강 엄승섭 대표, 온힐 김도형 대표)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