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토퀴놀 ‘약물치료가 가능한 반려동물 행동문제’ 웨비나 7월 6일 개최

이우장 원장 초청 베토퀴놀코리아 2차 웨비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지난달 1차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베토퀴놀코리아가 2023년 제2차 웨비나를 마련했다. 제주대 수의대 송우진 교수를 초청한 1차 웨비나는 620명 이상의 수의사·수의대생이 참여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2023년 베토퀴놀코리아 제2차 웨비나는 ‘약물치료가 필요한 행동문제’를 주제로 7월 6일(목) 저녁 9시에 진행된다. 이우장 원장(하이 반려동물 행동 클리닉)이 강사로 나선다.

웨비나는 ▲행동문제 구분하기 ▲약물치료가 필요한 행동문제 ▲약물치료 개요 ▲보조제의 적응증으로 구성됐으며, 실제 약물과 보조제를 사용한 반려동물 행동문제 사례를 통해 장단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베토퀴놀코리아가 주최하는 이번 웨비나는 수의사,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웨비나 시청자 중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이 증정된다.

베토퀴놀코리아 측은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행동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동물병원에 행동문제 상담을 요청하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베토퀴놀 행동학 웨비나를 통해 반려동물의 행동문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얻고, 치료가 필요한 행동문제를 동물병원에서 효과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반려동물의 정서적 건강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