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엔 동물 전용 Dental CT 특별 세미나, 18일 부산에서 개최

광주, 대전에 이어 부산수의컨퍼런스 앞두고 부산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용 이미징 및 전자차트 전문 기업’ 우리엔(www.woorien.com)’이 부산에서 특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우리엔은 “우리엔 덴탈CT의 활용과 증례를 주제로 덴탈CT 세미나를 18일(금) 저녁에 부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광주, 대전에 이어 세 번째 진행되는 우리엔 특별 세미나다. 우리엔은 지난 6월 28일과 7월 19일 각각 광주광역시와 대전광역시에서 우리엔 Dental CT & 경영통계 세미나를 개최해 수의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우리엔 덴탈CT 세미나 in 부산’은 8월 18일(금)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부산역 회의실 201호에서 개최된다. 부산 지역 수의사는 물론, 19~20일(토~일) 열리는 제6회 부산수의컨퍼런스 참석차 부산을 방문하는 수의사들도 참석할 수 있다.

세미나에서는 ▲동물 전용 치과CT 활용 방법 ▲Dental CT 임상적 활용 및 증례 소개가 이어진다.

우리엔은 “우리엔이 부산에서 신제품 특별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국내 최초 동물 덴탈CT의 임상적 활용 및 증례 케이스를 소개하는 자리니 부담 없이 오셔서 세미나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우리엔 카카오톡 채널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우리엔은 올해 국내 최초 치과 전용 CT(Dental CT, DCT) myvet CT D를 출시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