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한국고양이수의사회 컨퍼런스, 9월 16~17일 코엑스에서 개최

Michael Lappin·Catriona MacPhail 콜로라도주립대 교수 등 초청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 회장 김지헌)가 9월 16~17일(토~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E홀 및 로비에서 2023년 제12회 KSFM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2023년 KSFM 컨퍼런스(12회 한국고양이수의사회 컨퍼런스)에는 미국수의내과전문의(DACVIM)인 Michael Lappin 콜로라도주립대 교수와 미국수의외과전문의(DACVS)인 Catriona MacPhail 콜로라도주립대 교수를 비롯한 국내외 유명 연자가 강사로 나선다.

Michael Lappin 교수는 Feline Internal Medicine Secrets, Feline and Canine Infectious Diseases 저자이며, AAFP, ACVIM 등 다수의 고양이 관련 가이드라인 제작에 참여했다. Catriona MacPhail 교수는 Small Animal Surgery(Fossum), Textbook of Veterinary Internal Medicine(Ettinger) 저자로 참여한 바 있다.


이외에도 강병택 충북대 수의대 교수, 김학현 충북대 수의대 교수, 김선아 충북대동물병원 임상교수, 서경원 서울대 수의대 교수, 송중현 충남대 수의대 교수, 장민 경북대 수의대 교수, 임윤지 VIP반려동물암센터 원장, 전성훈 해마루동물병원 인터벤션센터장, 정설령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원장, 배보경 아이덱스(IDEXX) 박사, 이기쁨 고려동물메디컬센터 고양이병원 원장, 이미경 고양이병원소설 원장, 주정욱 애니컴메디컬센터 원장 등이 강사로 나선다.

이틀간 총 3개의 강의실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강의가 계속 이어진다.

한국고양이수의사회는 “이번 컨퍼런스는 고양이 진료를 마스터할 수 있는 대한민국 유일의 고양이 추계학술대회”라며 “역대급 강사진으로 구성된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고양이 진료의 모든 불안감을 해소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양이수의사회 정회원은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 1일 15만원의 등록비로 참가할 수 있다.

2023년 KSFM 컨퍼런스(12회 한국고양이수의사회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은 고양이수의사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