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처방식 브랜드 ‘트로벳’ 동물병원 유통 본격화
한국 총판 베스트무역, 트로벳 판매 본격 실시...샘플 및 예치금 지급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36년의 역사를 가진 네덜란드 처방식 브랜드 트로벳(TROVET)의 국내 동물병원 유통이 본격화된다.
트로벳은 개, 고양이는 물론, 토끼, 기니피그 등 다양한 동물 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한 유명 브랜드다.
처방식의 경우, 수의사와 공동 개발했으며 동물병원 전용 제품이다. 고품질의 식재료를 사용했고, 인공색소, 향미제, 기호성 감미제를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최신 임상영양학 자료를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NEN-ISO, HACCP, GMP 인증시설에서 생산해 신뢰도가 높다.
민감피부질환 개선 처방식, 간 및 장기능 개선 처방식, 신장질환 및 결석예방 처방식, 결석 처방식, 비만 및 당뇨 개선 처방식이 대표적이다.
처방식 제품뿐만 아니라, 예방식과 처방간식 제품군도 보유하고 있다.
트로벳은 본격적인 동물병원 유통 시작을 기념해 동물병원에서 ‘사업자회원’으로 회원 가입 시 예치금을 지급하고, 소포장 제품 구매 전 사전급여 테스트용 샘플을 지급한다. 동물병원 원장만 홈페이지에서 처방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트로벳 한국총판 베스트무역은 “트로벳 처방식의 동물병원 유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로벳 제품군에 대한 상담 및 입점 문의는 전화(070-4171-335) 및 홈페이지(http://trovet-korea.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