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채현·김하영 출연’ 화성 반려동물행복나눔축제, 9월 16일 열린다

9월 16일 화성시민대학 운동장에서 개최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3년 화성 반려동물 행복나눔 축제가 9월 16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화성시민대학 운동장에서 개최된다.

화성시가 주최·주관하며 경기도수의사회가 후원한다.

이번 축제는 ‘우리는 가족입니다’를 주제로 진행되며, 반려동물 건강달리기, 펫티켓 퀴즈대회, 토크콘서트, 동물등록제·유기동물·길고양이 캠페인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토크콘서트에는 설채현 수의사와 경기도수의사회 홍보대사인 김하영 배우가 출연한다.

또한, 참가자와 반려동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매너 운동회와 나도스타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반려동물 놀이터, 무료 건강상담, 문제행동 교정 상담, 다양한 플리마켓 부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건강달리기와 반려동물 사진콘테스트는 8월 31일까지 사전접수를 해야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경품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유모차, 고급방석, 사료, 간식 등의 푸짐한 선물이 증정되고,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참가하는 300명에게는 별도의 선물이 주어진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축제를 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정책을 마련해,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올바른 반려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년 화성 반려동물행복나눔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