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전라남도 수의사대회 15일 나주에서 개최

제2회 임상수의사 연수교육 및 방역실천다짐대회도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사단법인 전라남도수의사회(회장 백남수)가 15일(금) 나주 중흥골드스파&리조트 1층 그랜드볼룸에서 제1회 전라남도수의사의 날을 개최한다. 광주시수의사회와 전남수의사회가 공동 운영을 마무리하고 사단법인으로 독립된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수의사대회다.

전남수의사회는 그동안 매년 봄·가을로 연수교육을 개최해왔으나 이를 개편해 올해 ‘전라남도수의사대회’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3년 제2차 임상수의사 연수교육과 방역다짐대회, 그리고 회원 화합한마당이 진행된다.

연수교육은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BVD와 Q열의 발생 현황과 대책 방법(최경성 경북대 교수) ▲동물병원 운영의 세무상식(박성훈 세무사) ▲전라남도 동물방역정책방향(정대영 전라남도 방역과장) 3개의 강의가 예정되어 있다.

연수교육 이후 수의사대회가 이어진다. 이 자리에서 전남수의사회는 전라남도와 함께 방역실천 다짐대회를 진행한다. 전남수의사회가 앞장서서 국가재난형 질병을 막아내 청정 전남을 지키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는 것이다.

만찬 이후 이어지는 2부 행사(화합한마당)는 전문 MC가 진행한다. 회장단, 원로회원, 분회별 회원 소개 및 인사, 장기자랑, 경품추첨 등이 예정되어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증정되며, 3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준비됐다. 특별상(최다 분회원 참가상), 장기자랑 시상식도 진행된다. 회원은 물론, 회원 가족도 동참할 수 있다.

전라남도수의사회는 “제1회 전라남도수의사대회와 제2차 연수교육 행사를 개최하니 행사가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회원여러분과 가족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1회 전라남도수의사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