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HA HAB 위원회 CAPP활동 개시…참가자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KAHAHAB세브란스1
(자료사진) KAHA HAB위원회 활동모습

한국동물병원협회(이하 KAHA)의 HAB 위원회의 2014년 CAPP(Companion Animal Partnership Program)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KAHA HAB 위원회는 '2014년 활동 계획'을 발표하며, 활동팀을 2팀으로 꾸려 G 어린이 재활 병원과 H 노인요양병원에서 각각 CAPP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위원회는 3월 6일(목)부터 12월 18일(목)까지 매월 2회(첫째 셋째 목요일 오후)씩 1년간 총 16회(7,8월 제외) CAPP활동을 실시할 방침이며, 한 팀당 5명의 수의사와 4~5마리의 활동도우미견이 함께 활동할 계획이다.

위원회 측은 "HAB활동이야 말로 수의사들이 주도적으로 해나가야 하고 앞으로 그 중요성이 점차 커질 분야다. KAHA HAB위원회 CAPP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달라"며 "CAPP Test를 통한 활동자와 일반봉사자도 모집하고 있다. 또 참관도 가능하다. 참관을 원하는 분은 활동 3일 전까지 연락을 달라"고 전했다.

KAHA HAB위원회는 CAPP활동과 CAPP Test 뿐 아니라 올해 ▲Puppy Party Staff 과정 세미나 ▲CDME 과정(반려동물 예절교육, 실기교육) ▲일반강좌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KAHA HAB 위원회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