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인천수의컨퍼런스, 24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인천광역시·한국수의임상피부학회 공동 주최...인천시수의사회 정기총회도 예정


4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사)인천광역시수의사회(IVMA, 회장 박정현)가 3월 24일(일)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제2회 인천수의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매년 상반기, 하반기 두 차례 연수교육을 개최하던 인천시수의사회는 지난해 하반기 연수교육을 컨퍼런스로 격상시키고 11월 11~12일(토~일) 이틀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제1회 인천수의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제2회 인천수의컨퍼런스는 인천광역시와 한국수의임상피부학회(KSVCD)가 공동주최한다.

총 7개 강의실에서 피부, 내과, 치과, 초음파실습, 외과, 법률·세무·노무, 재테크를 주제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강의가 이어진다.

피부 강의는 한국수의임상피부학회가 진행하며, 초음파실습의 충남대 수의대 최호정 교수의 지도 아래 복부초음파 실습 교육이 2개 조로 나뉘어 진행된다.

법률·세무·노무 세션은 인천시수의사회 자문변호사인 김세찬 변호사(법률사무소 제언), 인천시수의사회 자문노무사인 박재완 노무사(노무법인인천삼신), 인천시수의사회 자문세무사인 이경수 세무사(금정세무회계사무소)와 대한수의사회 자문변호사인 소혜림 변호사(법무법인 해성)가 강의를 맡았다.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는 2024년 인천광역시수의사회 정기총회도 예정되어 있다.

인천시수의사회는 이번 컨퍼런스에 500여 명의 수의사·수의대생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인천시수의사회 회원이 이번 컨퍼런스에 참여하면 5시간의 수의사 연수교육(필수교육) 시간이 인정되고, 타 지부 회원의 경우 5시간의 선택교육 시간이 인정된다. 사전 신청기간은 3월 20일(수) 18시까지다.

제2회 인천수의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광역시수의사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