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수의대, 2024학년도 본과 진급식 성료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이 지난 4일 충남대 수의대 대강당에서 2024학년도 수의학과(본과) 진급식을 개최했다.

정주영 학장의 축사로 막을 연 이날 행사는 본과 과목 교수진을 소개하고, 진급생 대표가 각오글을 낭독하는 순서로 이어졌다.

대표로 나선 김용찬 학생은 “미래의 수의사가 되기 위해 그 기반을 쌓는 한 명의 수의학도로 인정받는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 4년간 열심히 공부할 것이며 교수님들과 선배님들께 수의학도로서의 자세만큼은 부끄러움 없도록 행동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OKVET 이상돈 대표가 기증한 수의학 도서 수여식도 이어졌다. OKVET은 본과 1학년에 ‘수의임상신경해부학’을, 본과 3학년에는 ‘개와 고양이 혈액 도말 아틀라스’를, 본과 4학년에는 ‘수의학 임상 핸드북’을 지원했다.

이어서 진급생의 가운에 교수진이 한 명씩 직접 명찰을 달아주는 명찰 수여식을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진급생 대표로 참석한 김용찬 학생은 “지난 2년간의 예과 생활을 되돌아보며 후회 없는 본과생활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고, 든든한 교수님들과 선배님들도 함께해 주신다는 사실이 더 큰 동기부여로 다가왔다”며 “가운을 입은 동기들을 보니 감회가 새로웠고, 다 함께 무사히 졸업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홍서연 기자 cumulus1050@gmail.com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