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스템솔루션, 4월 정기 줄기세포 배양 실습 원데이 클래스 연다


5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최근 동물병원에는 줄기세포를 이용한 치료에 대해 관심이 커지고 있다. 만성신부전이나 고양이 만성구내염 등 난치성 질환이나 자가면역질환에 활용하면서다.

줄기세포 치료는 이제 다양한 근거기반 임상연구를 통해 기존치료로는 한계가 있었던 난치질환을 개선하는데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최근 국회를 통과한 첨단재생바이오법으로 사람의료에서도 줄기세포 배양치료를 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면서, 국내 줄기세포 재생의료는 새로운 전환기를 마주하고 있다.

이에 벳스템솔루션은 보다 많은 동물병원과 수의사들이 줄기세포 재생의료에 접근할 수 있도록 실습 세미나를 마련했다.

4월 14일(일) 서초 벳스템솔루션 본사에서 열릴 이번 세미나는 과거 4회에 걸쳐 진행됐던 줄기세포 배양실습을 원데이 클래스로 압축했다.

이번 실습세미나의 목적은 줄기세포치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실제 배양과정을 습득함으로써 어렵게만 생각했던 배양과정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데 있다.

현재 동물병원에서 줄기세포 치료를 하려면 원내배양을 통한 치료만이 가능한 상태이기 때문에 각 병원스텝들의 배양기술 습득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벳스템솔루션은 줄기세포재생의료를 도입하고자 하는 동물병원에 배양실무 컨설팅과 설비공급 등 줄기세포 치료를 위한 모든 부분을 서비스하고 있다.

벳스템솔루션 측은 “이번 실습세미나는 난치환자의 개선을 위해 줄기세포치료를 고민하고 있던 동물병원이나 수의사들에게는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