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동물약품 ‘브라벡토 플러스캣’ 런칭 하이브리드 세미나 6월 연다

VIP동물의료센터 고양이의료센터 박자실 원장 강연..6월 19일 오후 8시 30분 방영


5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MSD동물약품(대표이사 윤훈갑)이 고양이 내·외부 구충제 ‘브라벡토 플러스캣(BRAVECTO® PLUS for cats)’ 런칭을 기념한 하이브리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6월 19일(수) 오후 8시 30분부터 방영될 이번 세미나는 ‘고양이 내·외부기생충(심장사상충)’을 주제로 VIP동물의료센터 고양이의료센터 박자실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 부회장 뿐 아니라 세계고양이수의사회(ISFM), 미국고양이수의사회(AAFP) 정회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박자실 원장은 고양이의 내·외부기생충에 대한 최신 지견과 함께 고양이 구충제 처방 관련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한국MSD동물약품의 신제품인 ‘브라벡토 플러스캣’을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브라벡토 플러스캣’은 단 한번의 투여로 12주간 귀진드기, 참진드기, 벼룩 등 외부기생충 뿐만 아니라 심장사상충, 구충, 회충 등 내부기생충까지 구충이 가능한 스팟온(Spot-on) 형태의 고양이 내·외부 구충제다.

한국MSD동물약품 측은 “강아지와 달리 고양이는 심장사상충에 걸렸을 때 치료약이 없어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고양이의 구충제 투여를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라고도 밝혔다

수의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브라벡토 플러스캣 런칭 하이브리드 세미나’는 온라인 등록페이지(바로가기)에서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세미나 당일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