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의컨퍼런스, 올해는 6월에 열린다..5월 31일까지 조기등록

6월 22~23일 이틀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임상수의사 연수교육 10시간 인정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매년 11월 개최됐던 경기수의컨퍼런스가 올해는 6월에 개최된다.

경기도수의사회(회장 이성식)는 “회원들의 관심과 성원에 부응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임상 환경에 적합한 컨퍼런스를 개최하고자 2024년 경기수의컨퍼런스를 6월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6월 22일(토)~23일(일) 이틀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특히, 코넬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행동의학교수인 김선아 미국동물행동의학전문의(DACVB)가 ‘개의 인지장애증후군’에 대해 강의하며, 장재영 원장(장재영외과동물병원)이 Q&A 형식의 외과 강연을 준비했다.

수의 의료기술 발전에 따른 ‘최신 의료기술에 대한 임상어드밴스 세션’에서는 흉복강경 등 최신 관심을 받고 있는 인터벤션시술이 소개된다.

이첨판막재건술(개심술), 브레인네비게이터 활용 뇌종양수술 등 특이 증례에 대한 소개와 오로레이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데크라코리아 등이 나서는 ‘수의임상의료정보소개’ 세션에 눈길을 끈다. 김종훈 경기도청 축산동물복지국장의 수의정책 소개 시간도 마련됐다.

조기등록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사전등록 기간은 6월 15일까지다.

이번 컨퍼런스에 참여한 경기도수의사회 회원에게는 10시간의 임상수의사 연수교육 시간이 인정된다.

경기도수의사회는 “도내 39개 분회 2천여 명의 경기지부 회원들의 임상기술 향상과 소통·화합을 위해 2024년 경기수의컨퍼런스를 개최한다”며 “총 7개 강의실 운영을 통해 알차고 다양한 임상학술세미나를 준비했으니 병원 운영에 도움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2024년 경기수의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경기도수의사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