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시아 반려동물 산업 중추로’ 신교무역, 대만 Scienvet과 협력


3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신교무역(대표 이영원)이 대만의 수의바이오헬스 기업인 Scienvet社와 협력을 강화한다고 29일 밝혔다.

신교무역의 이영원 대표와 Scienvet사의 David Tan 대표는 16일 대만 타이페이시 Scienvet 본사에서 MOU를 체결하고 이 같이 합의했다.

신교무역은 대만 하이큐社의 후코이단 제품인 후코시리즈, 홍콩 애니웨어社의 인공지능 동물 심전도 분석 서비스 ‘카디오버드’를 비롯해 동물병원 전용 제품과 서비스의 수출입·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신교무역은 이번 Scienvet사와의 협력을 통해 중화권 시장 진출과 동아시아 지역 네트워크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Scienvet사는 고품질 반려동물 의약품·의료기기 제품을 생산·유통하는 대만 기업이다. 대만수의사회장인 David Tan이 이끄는 Scienvet사는 동아시아 지역에서의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신교무역은 이번 MOU 체결을 발판으로 ㈜아이센스의 중화권 수출 파트너로 함께 한다. 아울러 하반기에는 대만수의사회와 함께 각종 수의 세미나와 교육을 주최할 계획이다.

이영원 신교무역 대표는 “대만은 동물의료문화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나라로, 이미 국내에 하이큐사의 후코시리즈를 소개하며 이를 경험한 바 있다”면서 “이번 Scienvet사와의 협력을 통해 대만과 한국을 잇는 공식적인 플랫폼으로서 국내의 뛰어난 제품과 기술을 적극적으로 동아시아 시장에 소개함은 물론, 양국 간의 활발한 인프라 및 지식 교류의 장이 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