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수의학 논문·학술정보 무료 공유, ‘월간 V-학술레터’ 정식 오픈

벳아너스, 회원 병원에 제공하던 뉴스레터 콘텐츠 수의사·수의대생에게 모두 공개


2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월간 V-학술레터 5월호 캡쳐

(주)아이엠디티가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동물병원그룹 ‘벳아너스’가 학술위원회 정기 회의를 통해 벳아너스 회원에게만 제공되던 뉴스레터 콘텐츠인 <월간 V-학술레터>를 수의사 및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구독할 수 있도록 정식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학술위원회 이태호 위원장은 “정기 회의를 통해 <월간 V-학술레터>가 한국 수의학 발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모든 수의사 및 수의대생이 볼 수 있게 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미 여러 동물병원에서 월간 V-학술레터가 제공하는 신규 논문들을 저널클럽에 활용하거나 원내 세미나에 참고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벳아너스 학술위원회가 발간하는 월간 V-학술레터는 매월 전 세계에 인기 있는 신규 수의학 논문과 국내 주요 학술 세미나 정보를 취합해서 이메일로 제공하는 뉴스레터 콘텐츠다. 특히, 구독자가 관심 있는 논문만 볼 수 있도록 내과, 외과, 영상, 고양이 분과로 나눠서 콘텐츠를 제공하고, 학술 세미나 및 컨퍼런스를 바로 신청할 수 있도록 링크도 함께 제공한다(5월호 보기).

월간 V-학술레터를 기획한 벳아너스 문희진 수석은 “많은 임상 수의사분들이 학술 발전에 대한 니즈는 있지만, 바쁜 진료 일정 탓에 학술정보를 일일이 찾아볼 시간이 부족하다는 점에 착안해 <월간 V-학술레터>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벳아너스뿐만 아니라, 더 많은 수의사와 수의대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양질의 학술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월간 V-학술레터>는 수의사,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아래 QR코드나 공식 링크를 통해 구독 신청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