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코리아, ‘고양이와 보호자가 편안한 동물병원 만들기’ 웨비나 7월 3일 개최
이미경 원장 초청 세바코리아 캄 클리닉 2차 웨비나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2
글로벌 동물약품 회사인 세바 상떼 아니말(Ceva Sante Animale)의 국내 자회사인 세바코리아(대표 김용석)가 7월 3일(수) 오후 9시에 세바 캄 클리닉 2차 웨비나를 개최한다.
세바코리아는 ‘다 함께, 동물의 건강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하여(Together, Beyond Animal Health)’를 비전으로, 반려동물을 편안하게 하여 웰빙에 도움을 주는 페로몬인 펠리웨이 (FELIWAY)와 어뎁틸 (ADAPTIL)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으며, 지난 4월 25일 ‘동물병원 내 불안과 스트레스 관리하기’를 주제로 1차 캄 클리닉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이번 웨비나의 주제는 ‘고양이와 보호자가 편안한 동물병원 만들기’이다.
‘고양이병원 소설’ 이미경 원장이 고양이 스트레스 요인들과 동물병원에서 스트레스 관리에 대해 강의하고, 세바코리아는 캄 클리닉 프로그램(Calm Clinic Program)에 대해 간략히 소개한다.
세바코리아는 “세바의 캄 클리닉 프로그램을 통해 과민한 스트레스 반응으로 인해 다양한 질환이 동반되는 고양이들을 안전하게 진료하는 데에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세바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이번 웨비나는 누구나 공식 신청 링크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