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메딕, 미국수의사대회에서 반려동물용 캡슐내시경 소개

AVMA Convention 2024 참가...마취 없는 반려동물 캡슐내시경 '미로벳' 수출 추진


3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인트로메딕이 마취 없는 반려동물용 캡슐내시경의 홍보를 위해 2024년 미국수의사대회(AVMA Convention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인트로메딕은 현재 미국 유통업체들과 미팅을 진행하는 등 반려동물 캡슐내시경의 미국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국수의사회(AVMA)에는 현재 약 10만명이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으며, 올해 미국수의사대회는 6월 21일부터 25일까지 텍사스 오스틴에서 개최됐다. 행사에는 약 300여개 업체가 참가했다.

인트로메딕은 “이번 미국수의사대회에서 수의사들에게 직접 반려동물이 마취 위험 없이 내시경을 할 수 있는 반려동물용 캡슐내시경에 대해 전시하고 홍보활동을 진행했으며, 많은 수의사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인체용 캡슐내시경 전문업체인 인트로메딕은 자체 기술력을 이용해 반려동물 캡슐내시경을 개발했으며, 2022년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국내 최초로 동물 캡슐내시경 인증을 받았다.

반려동물이 마취 없이 내시경 검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 건강검진에서 활용도가 높다.

최근 서울대학교동물병원은 인트로메딕의 세계 최초 반려동물용 캡슐내시경을 이용하여 마취 없이 3.1kg 반려견의 소화기계통 내시경 검사에 성공하기도 했다.

인트로메딕의 반려동물용 첨단 캡슐내시경 기기 ‘미로벳(MiroVET)’은 반려동물 캡슐내시경 플랫폼 미로펫이 공급한다.

인트로메딕 조용석 대표는 “미국의 공신력 있는 미국수의사회가 진행하는 행사에서 인트로메딕의 반려동물용 캡슐내시경을 소개하고, 그 우수함을 알리는 시간이었다”며 “현지에서 많은 관심을 통해 인트로메딕의 반려동물 캡슐내시경이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말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