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반려동물 간 건강 보조제 SAMe-Pro, 생체이용률 높인 SPC 사용

동물병원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마크벳, 사메프로 출시...유럽산 고순도 SAMe 사용


8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Marqvet(마크벳)이 반려동물 간 건강 보조제 SAMe-Pro(사메프로)를 출시했다.

동물병원 전용제품인 SAMe-Pro는 유럽산 고순도의 SAMe 농축 효모를 원료로 사용했고, SPC를 사용해 흡수력과 생체이용률을 높였다.

Silybin/Phosphatidycholine(SPC)는 실리마린보다 높은 생체이용률을 보인다. 혈장 최대 농도가 높고, 24시간 후 농도도 높으며, 최대 농도 도달까지 걸리는 시간은 짧다. 마크벳은 연구를 통해 입증된 최적의 SPC 비율을 SAMe-Pro에 적용했다.

이외에도 보조 성분으로 비타민C와 비타민E가 첨가되어 있다.

SAMe-Pro는 반려동물에게 급여 시 간 수치 개선, 간 보호, 글루타치온 농도 상승, 항산화, 항염증에 도움을 준다.

특히, 가루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갈아 먹일 필요가 없다. 사료·간식과 함께 급여할 수도 있고, 높은 기호성으로 인해 단독 급여할 수도 있다.

SAMe-Pro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동물병원 전문 처방 보조제를 만들겠다’는 마크벳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첫 제품이다.

마크벳의 조지연 대표는 “수년간 동물병원 영업을 하면서 원장님들의 니즈에 발맞춰 함께 성장하고자 마크벳을 창업하고 동시에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며 “기존 간보호제와 차원이 다른 동물병원 전용 제품을 만들고자 순도가 높은 원료로 간 기능 보조제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마크벳은 동물병원을 통한 유통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함량 처방식 보조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크벳과 SAMe-Pr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크벳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