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 전용 처방 보조제 베티컬, 반년 만에 400여 개 동물병원 입점
유산균, 간 건강, 관절 건강, 항산화, 신장·요로 건강 5개 제품 출시...동물병원으로만 유통
데일리벳 관리자
9
반려동물(개·고양이)의 건강관리와 예방을 위해 기획된 동물병원 전용 제품 브랜드 베티컬(Vetical)이 동물병원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베티컬은 ‘수의사들의 믿을 수 있는 파트너’를 슬로건을 내세운 브랜드로 단기적 매출 성장보다 동물병원 수의사들과 신뢰를 쌓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출시된 지 반년 남짓 된 신생 브랜드지만, 벌써 전국 주요 동물병원 400여 곳에 입점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인체용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생산설비에서 제조되고, 유효성분이 안전하게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개별포장을 한 것이 큰 특징이다.
현재 베티컬 Rx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제제), 베티컬 Rx 헤파틱(간 건강), 베티컬 Rx 조인트(관절 건강), 베티컬 Rx 레드오메가(혈행 개선 및 항산화), 베티컬 Rx 유레나(신장, 요로 건강) 5개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베티컬 관계자는 “최근 기호성 제고나 제품의 보전을 위해 투입되는 첨가물에 대한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우려가 점점 커지고 있는데, 베티컬은 각종 첨가물 대신 유효성분 및 함량에 집중하여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반려동물 건강관리와 예방을 위해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베티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주문은 수의사 장터 또는 베티컬 동물병원 전용몰에서 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브리지테일 동물병원사업부(operation@vetical.co.kr)로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