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강원도수의사의날, 9월 1일 개최
2024년 제2차 연수교육, 문화탐방, 화합한마당 등 마련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강원특별자치도수의사회(회장 박양순)가 오는 9월 제5회 강원도 수의사의 날을 개최한다.
강원도수의사회는 과거 진행했던 하계 임상강습회를 재현하고, 회원들의 단합과 우의를 다지는 ‘강원도 수의사의 날’을 2018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강원도 수의사의 날 행사에는 강원도수의사회 회원들과 회원 가족들이 참여해 연수교육을 듣고, 공연과 장기자랑 등을 즐긴다.
2024년 제5회 강원도 수의사의 날은 9월 1일(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엘리시안 강촌에서 개최된다. 개·폐회식, 2024년 제2차 임상수의사 연수교육, 문화탐방 프로그램, 오찬, 공연, 화합 한마당 등이 예정되어 있다. 춘천 문화탐방은 제이드가든 수목원과 테마별로 춘천을 여행하는 코스가 마련됐다.
강원도수의사회는 이번 행사에 회원(380명) 및 회원 가족, 초청인사 등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강원도수의사회는 “2024년 강원도 수의사의 날 및 연수교육을 9월 1일 개최한다”며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강원도 수의사의 날에 참여할 강원도수의사회 회원 및 가족들은 8월 9일(금)까지 가족 참여 수, 장기자랑 참여, 문화탐방 참여 및 숙박 여부를 강원도수의사회에 알리면 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