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 컨퍼런스, 9월 1일 개최

대웅제약 베어홀에서 개최...최원영·류성용·윤경아·최지혜 강사로 나서


3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KVOS, 회장 서경원)가 9월 1일(일) 제2회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는 2022년 4월 발족했으며, 그해 12월 창립 기념 컨퍼런스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첫 번째 오프라인 컨퍼런스는 지난해 11월 19일 서울대에서 개최됐고, 이번에 열리는 컨퍼런스가 두 번째 오프라인 컨퍼런스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최원영 교수(국립암센터), 류성용 부원장(24시 스탠다드동물의료센터), 윤경아 교수(건국대 KU동물암센터장), 최지혜 교수(서울대 수의대) 총 4명이 강사로 나선다.

강의 주제는 각각 ▲항암치료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World Veterinary Cancer Congress 2024 리뷰 ▲환자유래 종양세포 및 액체생검을 이용한 실험검사의 진화와 임상적 활용 ▲종양 환자에서의 영상의학적 접근이다.

강의 종료 후에는 약 1시간 30분 동안 질의응답과 케이스리뷰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이번 제2회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 컨퍼런스는 9월 1일(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대웅제약 베어홀(봉은사로 644)에서 개최된다.

컨퍼런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 정회원 가입 및 회비 납부 후 구글폼을 이용해 신청하면 된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