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개 동물병원 참여하는 학술 발표 대회 CES2024, 25일 개최
벳아너스 병원들의 증례 발표 및 현장 패널 디스커션만으로 구성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12
벳아너스 소속 20개 병원이 참여하는 증례 발표 대회 <Case Exchange Symposium 2024>(이하 CES2024)가 오는 8월 25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대웅제약 베어홀에서 열린다.
이번 CES2024에서는 벳아너스 소속 20개 동물병원의 심도 높은 증례 발표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특히 오프라인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패널 디스커션’은 참가자들이 다양한 주제에 대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현장에서 직접 의견을 나눌 수 있어 집중도 높은 학술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CES2024를 준비한 벳아너스 학술위원회 이태호 위원장(스마트동물병원 신사본원)은 “모든 참가자가 순수하게 학술 교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스폰서, 업체 홍보 부스, 런치 세미나 등이 없이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벳아너스 학술위원회는 회원 병원은 물론, 대한민국 수의계의 학술 연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수의사 및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CES2024 오프라인 참여 신청은 오는 8월 18일까지 전용 신청 링크를 통해 1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온라인 증례 발표는 수의학 전문 플랫폼 <베터빌>을 통해 송출되며, 패널 디스커션을 제외한 모든 발표도 추후 온라인으로 송출 예정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