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닥터레이 반려동물 간영양제 ‘베가’

ALU-ALU 코팅 및 이중 레이어 코팅으로 유효성분 효과 극대화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이사 정설령)의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에서 프리미엄 간영양제 ‘베가(VEGA)’를 출시했다.

닥터레이 VEGA는 간 기능이 약화되고 활력이 떨어진 반려동물들을 위한 영양제로 핵심 원료인 SAMe, 실리빈, L-글루타티온, L-오르니틴 4가지 원료의 시너지 효과로 반려동물의 활력을 되찾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레이 ‘베가(VEGA)’의 큰 장점은 반려동물의 손상된 간세포의 재생과 보호, 간 해독 효소의 생산을 돕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며 암모니아 해독에 탁월한 효과 및 간 기능의 활력을 증진시키는 영양제라는 점이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베가(VEGA)의 품질 고도화를 위해 ‘ALU-ALU’포장으로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주요 유효 성분들이 습도 등 외부 환경에 의해 변질되지 않도록 했다. “보호자분들이 급여하는 순간까지 최고의 품질을 유지한다”는 게 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설명이다.

또한, 각 주요 성분들이 소화기관에서 손상되지 않도록 유지하기 위해 pH 농도에 맞추어 코팅이 해제되는 이중 레이어 코팅을 적용해 최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반려동물 영양제에 대한 진정성과 전문성으로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다”며 “더 다양한 영양제 출시를 통해 브랜드의 비전을 더욱 선명하게 보호자들과 공유하겠다”고 전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