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와 함께’ 경북대 반려동물한마당, 10월 9일 열린다

친환경·ESG 가치 확산과 녹색 미래를 추구하는 대구그린라이프페스타와 함께 개최


4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4 경북대 반려동물한마당이 오는 10월 9일(수) 경북대 학생주차장에서 열린다.

올해로 35회째를 맞이한 경북대 반려동물한마당은 대구그린라이프페스타와 함께 열린다. 지자체-대학 협력기반 지역혁신사업인 대구그린라이프페스타는 친환경과 ESG의 가치를 알리는 축제다.

반려동물한마당은 대구그린라이프페스타와 함께 개최하며 더욱 커진 규모로 다양한 관람거리와 체험부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반려동물 건강 토크 콘서트, 그린스테이지 공연 등의 무대 프로그램을 관람하고 반려동물 친환경 용품 만들기 등의 체험·전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 제로마켓, ECO 패션 등의 마켓 프로그램과 반려동물 무료건강검진센터, 반려동물 입양캠페인 부스 등의 수의과대학 연계 프로그램도 병행된다.

경북대 수의대 제33대 학생회 ‘치:유(CHEEr U)’의 이정현 공동학생회장(본2)은 “경북대 수의대 70주년을 맞아 교육부, 한국연구재단, 대구광역시와 함께 주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교내 구성원들과 지역사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참이슬 공동학생회장(본2)은 “경북대 선배님들의 노력과 도움 덕에 더욱 확대된 반려동물한마당을 준비할 수 있었다”면서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상호 발전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제35회 반려동물한마당 X 대구그린라이프페스타 in KNU의 자세한 소식은 경북대학교 반려동물한마당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오 기자 1231billy@naver.com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