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선물한 전남대 수의대

2024 광주 펫크닉 참가..무료 진료 상담, 영양학 퀴즈


7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전남대 수의대가 2024 광주 펫크닉에서 반려동물 가족들을 만났다. 10월 5일(토) 김대중컨벤션센터 야외광장에서 열린 펫크닉 행사에는 2천여명의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참여했다.

전남대 수의대 수의외과학실과 동물복지 동아리 포우, 로얄캐닌이 합동으로 마련한 부스도 많은 보호자들이 찾았다.

김세은 교수의 치과 상담을 비롯한 무료 진료상담을 받기 위한 보호자들의 줄이 이어졌다.

로얄캐닌코리아 곽영화 수의사와 전남대 수의대 로얄캐닌 앰배서더(본3 강원정)가 진행하는 ‘로얄캐닌과 함께하는 반려동물 영양학 퀴즈 챌린지’도 함께 진행됐다. 퀴즈를 통해 반려동물 영양 상식을 배우고 로얄캐닌 사료를 상품으로 얻었다.

동물복지동아리 포우(P.A.W, Partners of Animal Welfare)는 부스를 방문한 보호자와 반려견·반려묘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 주며 추억을 선물했다. 부스 앞에서는 유기견 ‘춘식이’에 대한 입양 홍보 활동도 이어졌다.

펫크닉 부스 참여를 총괄한 포우 김재의 회장은 “올해도 반려동물 한마당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보호자와 반려동물의 소중한 순간을 담았다. 무료 진료상담을 통해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영양학 지식도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펫크닉에 참여한 포우 박연우 학생(예2)은 “로얄캐닌 부스를 같이 진행하면서 보호자분들께 올바른 영양학 정보를 전달드릴 수 있었다”면서 “반려동물 한마당은 처음 참가하게 되었는데 보호자들과 직접 대면하며 이야기를 나눠보는 과정이 즐거웠다”고 말했다.

강원정 기자 xormrrl6392@naver.com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