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건국대 수의대, 부동산과학원과 연합 체육대회 ‘RE:d vel:VET’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건국대 수의과대학과 건국대 부동산과학원이 9월 23일(월) 건국대에서 연합 체육대회‘RE:d vel:VET’을 개최했다.

건국대 수의과대학 제25대 학생회 ‘울림’과 건국대 부동산과학원 제 4대 학생회 ‘RE:VIEW’가 함께 행사를 주도했다.

놀이공원을 테마로 한 이번 대회에는 스포츠 대항전과 다양한 부스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학생들은 줄다리기, 축구, 피구 등 6개의 단체 종목과 버블슈트 씨름, 꼬리잡기 2개의 개인 종목에서 기량을 겨뤘다

혼성 일반 줄다리기를 제외한 모든 종목에서 수의대가 승리하며 대회의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운동이 아닌 부스 행사도 병행됐다. 게임, 타투 스티커, 폴라로이드 사진 부스를 비롯하여, 각 학과의 특성을 반영한 ‘아픈 신발 환자의 배를 꿰매어 주세요’와 ‘부동산 매물 퀴즈’의 연합 부스가 운영됐다.

참가 학생들은 부스 프로그램에서 얻은 코인을 매점 부스에서 간식 등으로 교환하며 행사를 즐겼다.

로얄캐닌과 함께한 ‘RUN to the BETTER WORLD FOR PETS‘ 기부 러닝 캠페인도 함께 진행됐다. 학생들이 달린 거리 1km마다 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 1kg을 기부하는 방식이었다.

학생들은 9월 18일부터 27일까지 체육대회 전후로 버추얼 달리기에 참여하거나 대회 당일 오프라인 달리기에 나서 달린 거리를 모았다. 전체 참가자들의 달리기를 모아 목표인 300km를 넘긴 320.1km을 달성했다.

캠페인으로 모은 사료 320kg은 오는 11월 건국대 수의대 수의료봉사동아리 ‘바이오필리아’와 함께 안성 소재 사설 유기동물보호소에 기부될 예정이다.

로얄캐닌이 경품을 지원하고, 링티가 참가생들을 위한 링티제로 음료를 후원하기도 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수의학과 학생은 “함께 땀을 흘리며 학우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었다”며 “승리 여부와 상관없이 좋은 추억을 만들어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황령민 기자 ryungminhwang@gmail.com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