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아노레딕스(Anoredix)가 새롭게 출시한 ‘아노레딕스 오리’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노레딕스 오리’는 식욕이 저하된 반려견을 위해 개발된 반습식 사료다. 주 단백질원인 오리고기는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 반려견의 체력과 면역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불포화 지방산과 오메가3를 함유하여 반려견의 피부와 피모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풍미로 반려견의 식욕을 자극하여, 까다로운 입맛을 가지거나 치아가 약한 반려견에게도 좋은 대안이 된다.
아노레딕스 오리는 소화기 건강을 위한 고농도 농축 섬유소, 오메가3 지방산,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조합한 신바이오틱스를 포함하고 있어 반려견의 에너지 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관절 건강을 위한 보스웰리아, MSM, L-아르기닌, 글루코사민, 상어 연골 분말(콘드로이틴), 강황 등 기능성 원료를 포함하고 있어 반려견의 활력 증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후코이단, 베타글루칸, 녹용 추출분말, 길경 추출물이 함유되어 약해진 면역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홍삼 분말, 히알루론산, 다래추출물이 함유되어 반려견의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노레딕스 오리’는 1kg 중량으로 출시되었으며, 신선도와 풍미 유지를 위해 250g씩 지퍼백으로 소분 포장되어 마지막까지 신선하게 급여할 수 있다.
‘아노레딕스 오리’ 반습식 사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입점 관련 문의는 전화(031-906-7325~8) 또는 동물병원 수의사 전용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