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짜먹는 반려동물 유산균 ‘프로엔테릭’, 소화효소제 ‘판크레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엘랑코와 프로엔테릭 독점 공급 계약 체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글로벌 반려동물 기업 엘랑코(ELANCO)의 짜 먹는 반려동물 유산균 ‘프로엔테릭(Pro-Enteric Triplex)’이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이사 정설령)를 통해 유통된다.

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엘랑코와 프로엔테릭에 대한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반려동물 시장에 본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엔테릭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 중의 하나인 유산균을 간편하게 짜 먹일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균주에 특수 캡슐코팅 기법을 적용해 소화흡수율을 더욱 강화했다.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설사를 하는 반려동물에게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알러지와 염증으로 항생제를 투여하는 반려동물의 면역력 강화, 소화개선, 피부건강,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엘랑코의 프로엔테릭은 efsa(유럽식품안전청) 승인을 받은 제품이며, 누적판매 수가 150만 개에 이를 정도로 제품의 안전성과 효능이 증명됐다.

반려동물에게 직접 짜서 먹일 수도 있고, 매일 먹는 사료에 섞어 급여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프로엔테릭은 잦은 묽은 변으로 어려움이 있거나 갑작스러운 소화불량, 급성설사를 하는 민감성 위와 장을 가진 반려동물의 장 정상세균 회복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 회복을 찾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허지윤 부사장은 “직접 개발한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를 포함해 반려인들에게 상황에 맞는 다양한 영양제를 급여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엘랑코사의 프로엔테릭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도 신제품을 출시했다. 직접 개발한 소화효소 췌장영양제 ‘판크레타(PANCRETA)’가 그 주인공이다.

닥터레이 판크레타는 반려동물의 췌장 기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구토, 설사 등 소화장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노화로 인한 소화기능 약화로 고생하는 반려견과 반려묘에게 강력하고 안전한 소화효소 작용으로 일상생활의 안정감을 주는 영양제다.

닥터레이 판크레타는 동물성 소화효소 아밀레이스, 프로테이스, 라이페이스 등과 판크레아틴, 포스파티딜콜린, 비타민 B9, 비타민 B12를 함유하여 단백질, 지방의 분해와 확실한 흡수를 돕는다. 원료에 천연코팅, 캡슐에 장용코팅 등 이중코팅이 되어 있어서 소화효소가 기능을 잃지 않고 장까지 도달하여 기능을 극대화한다.

허지윤 부사장은 “영양제에 대한 진정성과 전문성으로 바탕으로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건강하고 행복한 동행을 위해 더욱 다양한 영양제를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