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벳츠·한국리서치, 펫헬스케어 시장 분석 위해 업무협약 체결

국내 동물 헬스케어 산업의 전문적인 시장 분석 체계 구축에 힘 합치기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왼쪽부터) 민경준 인벳츠 대표, 백재훈 한국리서치 마케팅사업6본부 본부장

수의 전문기업 인벳츠가 동물헬스케어 산업의 체계적 분석과 전문성 강화를 위해 종합 시장조사 전문기업 ㈜한국리서치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서울 ㈜한국리서치 사무실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동물 헬스케어 산업의 전문적인 시장 분석 체계를 함께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인벳츠는 그동안 축적해 온 동물의료 분야의 전문성과 시장 이해도를 바탕으로 한국리서치의 데이터 분석 역량을 결합해 업계 최초로 전문적인 시장 분석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제약, 의료기기, 사료, 보험 등 동물 헬스케어 산업 전반에 걸친 심층적인 시장 분석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국내 동물의료 시장의 현황을 체계적으로 파악하고 발전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동물병원들의 의료 서비스 품질 향상과 경영 개선에도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벳츠 관계자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현시점에서, 고객 가치와 시장 요구에 기반한 전문적인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인벳츠의 산업 전문성과 한국리서치의 분석 역량이 만나 시장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정교한 시장조사와 분석 툴을 함께 개발하고 서비스함으로써, 동물의료산업의 질적 향상을 이끌어내는 진일보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질 것”이라며 “동물병원을 포함한 수의학계 전반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나아가 동물의료 환경 개선에 기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동물 헬스케어 시장의 특수성을 반영한 전문 조사 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의미 있는 첫걸음”이라며 “양사의 전문성이 결합하여 수의료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벳츠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동물헬스케어 산업 전반에 대한 전문적인 시장 분석 체계를 구축하는 동시에, 이를 통해 확보된 시장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