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코리아, 국내 첫 단독 브랜드 팝업 성료

스타필드 하남서 16일간 열린 팝업에 7천명 ‘성원’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국내 첫 단독 브랜드 팝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월 10일(화)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에서 지난 11월 23일부터 12월 8일까지 16일간 진행된 로얄캐닌 브랜드 팝업은 ‘놀랍도록 특별한 나의 _____(반려동물 이름)’을 내세웠다.

반려동물과 함께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동반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7천여명의 누적 방문객을 기록했다.

특히, 반려동물 전문 포토그래퍼인 염호영 작가와 선보인 ‘놀랍도록 특별한 사진전’은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반려동물과 보호자 6인의 이야기를 담아 반려동물을 동반한 많은 관람객들에게 공감을 얻었다. 김명철·설채현 수의사, 조승연 작가,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등도 직접 팝업 현장을 찾아 특별한 순간을 기념했다.

사진전을 관람한 방문객들은 로얄캐닌 ‘맞춤 영양 사료 찾기’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나 품종, 나이 등에 따라 적절한 사료를 추천받고 바로 샘플을 신청할 수 있었다.

방문객들을 위해 반려동물의 이름과 함께 전송한 사진이 인쇄된 ‘커스텀 에코백’을 제공하기도 했다.

로얄캐닌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세상의 모든 반려동물이 각기 다른 특별함을 지니고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더 나은 삶’이라는 로얄캐닌의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