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 제1회 마음나누미 바자회 열린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제1회마음나누미바자회

4월 27일 ‘제1회 마음나누미 봉사대 유기견 봉사활동’을 주최한 영화사 화인웍스가 이번에는 반려동물 바자회 및 정보나누미 행사를 개최한다.

‘제1회 마음나누미 바자회 & 반려가족 정보나누미’로 이름 붙여진 이번 행사는17일(토) 10시부터 18시까지 강남파고다어학원 11층에서 열린다.

화인웍스 관계자는 “후원사와 협찬사의 도움으로 지난 마음나누미 봉사활동을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이러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제1회 마음나누미 바자회&반려가족 정보나누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프리마켓 바자회가 아닌 ‘동물이 버려지지 않는 세상 만들기’라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준비됐다”고 말했다.

바자회홀에서는 10시부터 17시까지 바자회가 진행되며, 미팅룸과 세미나실에서는 ▲집에서 간단히 하는 케어, 미용 방법 ▲동물과 교감하는 법 ▲강아지, 고양이 구강건강 관리법 ▲영양적으로 어떻게 먹어야 할까, 진료비가 병원마다 다른이유 ▲강아지 이렇게 훈련/교감하고 싶다 ▲강아지와 소통하며 훈련하는 법 등 6가지 ‘정보나누미’ 강의가 진행된다.

강사로는 우이종 원장(메디포즈 동물병원), 윤길중 수의사(한국마즈), 이찬종 소장(이삭애견훈련소), 김선희 원장(중앙애견미용학원) 등이 나선다.

제1회 마음나누미정보나누미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