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영남수의컨퍼런스, 사전등록 시작···28일까지

7월 12, 13일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벡스코에서 개최..다양한 임상강의 총 망라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영남권 최대 임상수의사 컨퍼런스인 ‘영남수의컨퍼런스’가 16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이번 영남수의컨퍼런스는 오는 7월 12일과 13일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벡스코에서 열린다.

내∙외과, 안과, 영상진단과, 임상병리과, 마취과, 동물행동의학 등 다양한 임상분야 강의가 총망라되며, 한국고양이수의사회에서 별도 세션으로 참여해 최근 커지고 있는 고양이 임상의 중요성도 반영했다.

이를 위해 강지훈(충북대), 김남수(전북대), 박희명(건국대), 윤헌영(건국대), 이영원(충남대), 정동인(경상대), 최을수(전북대), 황철용(서울대) 등 수의과대학 교수진과 김춘근, 김준영, 박성민, 이승진, 한수, 위혜진 원장 등 국내 대표적인 연자들이 부산을 찾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수의테크니션을 대상으로 한 사료 및 행동학 강의가 마련됐다.

140416 영남수의컨퍼런스2
제5회 영남수의컨퍼런스 강사진

1박 2일 컨퍼런스 참여를 기준으로 사전등록비는 7만원, 현장등록비는 13만원(교재비 2만5천원)이다. 수의대생과 풀타임 대학원생, 테크니션은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참가할 수 있다.

이틀간 진행되는 컨퍼런스 참여를 위해 해운대 센텀호텔 숙박 패키지도 마련됐다. 숙박 예약은 사전등록자에 한해 제공되며, 가족동반실의 경우 조기마감될 수 있다.

박순석 영남수의컨퍼런스 조직위원장은 “영남수의컨퍼런스가 국제수의학술대회로 도약하여, 급변하는 반려동물 의료지식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국제적인 동물건강복지 패러다임을 국민과 정부가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제5회 영남수의컨퍼런스 사전등록은 컨퍼런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영남수의컨퍼런스 강의 정보 보기)

(사전등록 접수하기)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