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의치과협회 Wet Lab,이번엔 전남대
12월 7일(일) 전남대 치과대학병원에서 wet lab 개최...선착순 20명 대상
등록 2014.11.21 22:34:09
조영훈 기자 labeatz@dailyvet.co.kr
0
한국수의치과협회(KVDS, 회장 김춘근)가 올해 마지막 사업으로 전남대학교에서 실습강좌(Wet-Lab)를 개최한다. 제7회 수의치과포럼이다.
이번 실습강좌 주제는 ‘크라운 치료(Crown Therapy)’이며 ▲근관치료 동영상 강의(김세은 박사) ▲크라운치료 강의(윤귀덕 교수) ▲Wet Lab : 치아삭제 원리 및 임시치관(윤귀덕 교수) ▲Wet Lab : 임시치관, 정밀인상, 크라운 수복(윤귀덕 교수) 등 4개의 강의(이론강의 2개, wet lab 2개)가 준비되어있다.
선착순 20명(사전등록 11월 28일까지)을 대상으로 12월 7일(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전남대학교 치과대학병원 학생실습실에서 개최된다.
실습강좌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고속 핸드피스와 저속 핸드피스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수의치과협회 회원은 40만원, 비회원은 50만원의 등록비가 필요하며, 문의는 062-530-2877 또는 dantalvet@naver.com으로 하면 된다.
한국수의치과협회 측은 “실습강좌의 여건 상 많은 분들을 모실 수 없어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게 되므로 등록을 서둘러 주시길 바라며, 한국수의치과협회(KVDS)의 실습강좌는 공인된 동물모델을 사용하며 또한 실습이 진행될 강의실은 전남대 치과대학 실습실로서 개인 유니트 사용과 실시간 영상 강의 등 실습강좌에 최적의 여건을 갖추고 있다. 부디 유익한 강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