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수의사회,동물농장 PD에게 감사패 증정
14일, 6차 연수교육자리에서 이덕건 PD에게 감사패 전달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서울특별시수의사회(회장 손은필)가 SBS TV동물농장 이덕건 총괄PD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서울시수의사회는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SBS 동물농장의 총괄PD로서 사랑과 감동의 스토리를 통해 우리사회의 반려동물문화 향상에 크게 기여해 온 바에 감사하며 감사패를 드린다”고 감사패 증정 취지를 밝혔다.
이덕건 PD는 이에 대해 “동물농장이 올해로 14년 째를 맞이했다. 14년 동안 동물컨셉을 가지고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 수의사분들이 많이 도와주셨기 때문이다. 수의사분들의 도움으로 여러 문제에 대해 늘 고민하고, 우리도 많이 배우고 있다”며 “수의사회에서 저에게 감사패를 주셨지만, 오히려 저희가 수의사분들에게 감사드릴 부분이 많다. 이자리를 빌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수의사분들과 많은 협조를 통해 서로 발전하고 상생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시수의사회는 이 날 연수교육에서 김상희 공인회계사(세무그룹 현)를 서울시수의사회 고문 회계사로 위촉했으며, 대한수의사회 박성오 실장, 신준호 전 서울시수의사회 사무국장, 그리고 강의를 진행한 Amy Lingard·Richard Gowan 교수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