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의사회,수의계 인사·고문·원로 초청해 간담회 개최
2014년 송년회 겸 간담회 개최...김옥경 회장 등 수의계 인사 다수 참석
등록 2014.12.22 17:51:41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경기도수의사회(회장 이성식)가 수의계 각 분야 인사·고문·자문위원·원로들을 초청해 ‘2014년 경기도수의사회 간담회 겸 송년회’를 개최했다.
22일 오전 11시 30분부터 경기도 수원의 한 식당에서 개최된 이 날 행사에는 김옥경 대한수의사회장을 비롯해 이주호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장, 허영 축산물품질평가원장, 전병준 경기도수의사회 감사, 노천섭 한수약품 부사장, 양철호 수원시 분회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은 “경기도수의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원로, 고문, 자문위원, 집행부를 모시고 식사자리를 마련하게됐다”며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경기도수의사회가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정상화되고 있다. 앞으로도 도움을 주시면 더욱 발전하게 될 것 같다. 연말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성식 회장은 구 회관 처리 과정부터 경기도수의사의 날 행사 개최까지 임기 기간 있었던 이들을 하나씩 설명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김옥경 회장은 ▲가축질병공제제도 도입 ▲산업동물임상교육연수원 설립 ▲동물보호문화축제 개최 ▲OIE 컨퍼런스 유치 ▲구제역예방접종비 확보 등 그 간의 대한수의사회 주요 성과를 소개하며 “여기 있는 많은 선후배 수의사분들이 힘써주셔서 수의사회가 다양한 일을 진행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수의계 권익향상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