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HA EXPO` 수의사와 함께하는 동물건강의료박람회 6월 개최

동물병원협회 국제학술대회와 동시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국내 대표적 반려동물임상 학술대회 중 하나인 한국동물병원협회(KAHA) 국제학술대회가 반려동물 보호자를 초대하는 박람회 ‘KAHA EXPO’와 함께 열린다.

오는 6월 13일, 14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릴 카하 엑스포는 한국동물병원협회가 주최하고 ㈜이상네트웍스가 주관한다. 수의사 대상 학술강연과 함께 반려동물 보호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박람회에는 ICT 기술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동물병원 모델하우스, 무료 반려동물 건강 상담, 반려동물 영양학 세미나, 반려동물 예절교육 및 행동 교정법 강연 등 전문적이면서도 일반 시민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체험 컨텐츠가 마련된다.

동물등록제와 같이 반려동물과 관련된 정책의 실행방향을 함께 고민해보는 정책특별관도 기획된다.

전문직 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일반인까지 함께 만나는 박람회는 의료계에서 이미 자리를 잡았다. 3월 5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와 국제병원의료산업 및 의료기기 박람회(K-HOSPITAL)가 대표적이다.

하지만 수의 분야 전문 박람회는 한국동물병원협회에서 주최하는 카하 엑스포가 최초다.

수의학술강연 및 일반인 대상 프로그램과 함께 동물용의료기기와 동물용의약품, 처방사료 등 동물병원 관련 업체에게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동물병원협회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보호자에게 가족 구성원으로서의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키는 첫 걸음은 동물병원에서의 예방접종과 생애주기 별 건강검진”이라며 “이에 대한 중요성과 필용성을 알려 보호자들의 인식을 개선하고 올바른 반려동물 진료 문화 정착과 동물병원의 대중화, 친숙화를 위해 카하엑스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카하 엑스포 무료참관은 오는 4월부터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02-3397-0155로 가능하다.

150306 kaha expo2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