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바다와 함께 영국 반려견 여행을` 스타펫트래블 촬영 개시

세계 최대 ‘크러프츠 도그쇼’, 런던 유기견 센터 등 소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311 starpettravel bada
가수 바다가 5일 트위터를 통해 ‘스타펫트래블 in UK’ 촬영시작을 알렸다

스카이TV의 반려동물 전문채널 스카이펫파크에서 반려견 여행 프로그램 ‘스타펫트래블 in UK’ 촬영을 시작했다. ‘스타펫트래블 in UK’ 팀은 가수 바다와 함께 현지 시간 5일 영국에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오는 4월 첫 방영될 ‘스타펫트래블 in UK’는 가수 바다가 명견들의 고향 영국을 찾아 각 지역의 대표 견종과 영국의 반려견 문화를 체험하는 방송이다.

바다와 제작진은 런던의 유기견 센터를 방문하고, 버밍햄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도그쇼 ‘Crufts Dog show’를 관람하는 등 2주간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바다는 5일 런던 현지 풍경을 담은 사진을 ‘스카이트래블 <스타펫트래블 in UK> 오늘부터 시작. 영국 어디까지 가봤니? 기억해! 내가 너희에게 영국을 소개한 시간 정각 7시’라는 글과 함께 트위터에 공개하기도 했다.

‘스타펫트래블 in UK’ 제작진은 “바다는 국제 도그쇼 참가 경력이 있을 뿐 아니라 캐스팅 사전 인터뷰에서도 반려견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작가들을 놀라게 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가수가 아닌 반려견 동호인으로서의 바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펫트래블’은 신개념 펫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스타가 해외 유명 반려동물 관련 장소를 여행하는 방송이다. 지난해 방송 1편으로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의 광희가 출연해 일본을 탐방한 바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