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수의학도협의회 3차 회의···전수축,동물보호문화축제 등 논의
등록 2015.03.16 15:35:55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0
전국수의학도협의회(의장 안재훈, 이하 전수협)의 2015년도 집행위원회 3차 회의가 14일(토)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개최됐다.
전국 10개 수의과대학 학생회장은 이 날 회의에서 ▲각 직책별 보고 ▲각 학교별 보고에 이어 ▲상반기 LC 일정 ▲E-스포츠 대회 ▲전국수의학도축전(전수축) ▲대한수의사회 방문 ▲동물보호문화축제 참가 등에 대해 논의했다.
전수협 측은 상반기 LC(Leadership Camp)를 5월 9~10일에 가기로 확정했으며, 5월 31일 개최되는 동물보호문화축제에서 어떤 역할을 담당할지 토론했다.
이어 올해 전수축을 개최하는 강원대학교 형성만 학생회장의 ‘전수축 계획 발표’가 이어졌다. 올해 전수축은 8월 14~16일 개최 예정이다.
형성만 강원대 수의대 학생회장은 8월 전수축 계획 발표와 함께 3월 22일(일) 강원대학교 대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제1회 강원 펫 페스티벌’의 홍보도 함께 요청했다.
한편, 2015년도 전수협은 ‘함께하는 어울림, 미래로의 큰 울림, 나아가는 수의대’를 모토로 하여, 안재훈 의장(전남대)를 중심으로 부의장(김준희), 사무국(조윤성), 대외연대국(김태우, 김수환), 서기국(추승완), 기획국(박성용, 박희수), 정치사업국(이성엽), 특별사업국(형성만)으로 구성되어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