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퓨리나 프로플랜, 반려견과 함께 달리는 캐니크로스 대회 후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414 purina canicross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네슬레퓨리나 프로플랜이 오는 4월 19일 열리는 제10회 한국캐니크로스대회를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독스포츠연맹(KFSS)가 주관하는 캐니크로스 대회는 고양시 일산 원마운트에서 열릴 예정이다.

캐니크로스(Canicross)는 유럽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독스포츠로 2년마다 세계선수권대회가 열릴 정도로 저변이 넓다.

주인이 허리춤에 찬 저링벨트로 개와 사람이 연결돼 함께 달리는 캐니크로스는 반려견과 보호자가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운동이다.

프로플랜은 이번 대회 참가자 500명에게 기능성 제품을 제공하는 한편, 포토월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린 참가자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프로플랜 에코백과 베네풀 습식 사료를 현장에서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반려견과 함께 하는 활동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고 있는 가운데 유서 깊은 캐니크로스 대회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활동성 강한 반려견을 위한 맞춤형 영양 제품 개발에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슬레퓨리나 프로플랜은 2015년 웨스트민스터 도그쇼 챔피언 ‘Miss P’의 사료로도 화제를 모았다. Miss P가 먹는 프로플랜 퍼포먼스는 활동량이 많은 반려견의 근력과 지구력을 강화하고 에너지 회복을 돕도록 설계됐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