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의사회·내추럴발란스, 함께 유기동물 봉사활동 펼쳐

블루엔젤 봉사단 8기 시흥 엔젤홈서 봉사..내추럴발란스 사료 1톤 기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419 blue angel1

경기도수의사회 동물복지분과위원회(위원장 한병진)와 내추럴발란스 블루엔젤 봉사단(단장 윤성창)이 합동 유기동물 봉사활동을 펼쳤다.

19일 시흥시 소재 사설 유기동물보호소 ‘엔젤홈’에서 진행된 블루엔젤 봉사단 제8기 봉사활동에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약 70여명의 봉사자가 참여했다.

내추럴발란스 임직원과 경기도수의사회 동물복지분과위원회 수의사, 중앙애견미용학원 강사진 및 수강생, 개그콘서트 HUG봉사단, 찡코야놀자봉사단 등 다양한 관련 단체가 힘을 보탰다.

경기도수의사회 한병진, 조은옥, 남영희 수의사 등은 보호소 유기동물에 대해 구충 및 귓병 진료봉사를 진행했다. 중앙애견미용학원에서는 유기동물들의 미용을, 타 봉사자들이 보호소 청소와 지원을 맡았다.

한국고양이수의사회에서도 박홍남 원장(반려동물복지이사) 등이 방문해 진료봉사에 참여하면서 올해부터 실시할 예정인 자체 봉사활동에 필요한 제반 준비사항을 점검하기도 했다.

또한 내추럴발란스는 엔젤홈의 유기동물들을 위해 강아지 및 고양이용 사료 1톤 가량을 기부했다.

내추럴발란스 블루엔젤 봉사단 윤성창 단장은 “궂은 날씨에도 많은 봉사자분들의 도움으로 견사 청소, 폐기물처리, 의료 및 미용봉사, 사료지원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블루엔젤 봉사단과 시흥 엔젤홈 보호소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13년 결성된 내추럴발란스 블루엔젤 봉사단은 마석 유기견보호소를 시작으로 행복한 제주유기동물쉼터, 아산 천사원, 고양시 벽제보호소 등 사설 유기동물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