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의사착한마케팅, `동물병원을 위한 브랜딩` 세미나 4월 26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421 ggdkm
좋은의사착한마케팅이 지난달 29일 개최한 동물병원 브랜드 마케팅 세미나 모습

㈜좋은의사착한마케팅(대표 조종만)이 수의사를 위한 브랜드 마케팅을 소개한다.

오는 4월 26일(일) 서울 강남 에임하이타워에서 열릴 이번 세미나는 ‘수의사가 알아야 할 브랜드 마케팅 10가지 법칙’을 주제로 진행된다.

조종만 대표가 직접 연자로 나서 동물병원 경영활성화를 위한 진료 브랜딩과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길맨비뇨기과, CCL치과 등 유명 브랜드 병원 및 치과병원의 기획실장을 역임한 조종만 대표는 15년의 의료마케팅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다. 포털사이트 NAVER가 선정하는 검색광고 전문가로 활동할 만큼 온라인 마케팅에도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최근 개원한 이비치 동물치과병원의 진료 브랜딩을 담당하는 등 동물병원 분야로도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

㈜좋은의사착한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개원을 준비 중이거나 현재 운영 중인 병원의 경영개선을 원하는 원장들이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4월 26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될 세미나에서 진료브랜드와 브랜딩, 진료의 방향과 정체성을 선정하는 방법 등 브랜드 마케팅에 필요한 기본적인 지식부터 진료컨텐츠 제작 및 활용, 동물병원 마케팅 전략 사례, 웹사이트 및 모바일 사이트의 핵심 구성 등 구체적인 내용까지 다루게 된다.

조종만 대표는 “의료시장과 같이 동물병원도 점차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병원 홍보 필요성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다”며 “양질의 진료 컨텐츠를 구비함과 동시에 이를 보호자에게 확실히 인식시킬 수 있는 실전적인 방법을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세미나는 보다 밀착된 강연이 될 수 있도록 선착순 10명의 수의사만 모집한다. 등록은 ㈜좋은의사착한마케팅 이메일(ggdkm@naver.com)로 병원명과 병원위치, 신청자명, 휴대폰 연락처를 송부하면 된다. 문의전화는 02-6925-5513.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