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 진료브랜딩` 10가지 법칙은? 5월 31일 확인하세요

좋은의사 착한마케팅, 5월 31일 '동물병원 진료브랜딩' 세미나 개최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50531 animal hospital branding
㈜좋은의사착한마케팅(대표 조종만)이 다시 한 번 동물병원 수의사를 위한 진료브랜딩 세미나를 개최한다.

‘동물병원 치열한 경쟁속 진료브랜딩 10가지 법칙’이라는 제목으로 5월 31일(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강남 에임하이타워 8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조종만 대표와 김소영 브랜딩 기획 전문가가 강사로 나선다.

이들은 5시간 동안 ▲진료브랜드와 브랜딩 ▲수의사, 진료의 방향과 정체성 ▲동물병원 시장 세분화와 분기전략 ▲의료브랜드와 상표, 그리고 브랜드 웨이 ▲진료 콘텐츠 이해와 제작 ▲진료 콘텐츠의 마케팅 활용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의 핵심구성 ▲동물병원 마케팅 전략과 사례 ▲마케팅 DB 구축과 리마케팅 ▲APP 구축 및 동물 CRM관리 등 10가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길맨비뇨기과, CCL치과 등 유명 브랜드 병원 및 치과병원의 기획실장을 역임한 조종만 대표는 15년의 의료마케팅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이며, 포털사이트 NAVER가 선정하는 검색광고 전문가로 활동할 만큼 온라인 마케팅에도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올해 초 개원한 이비치 동물치과병원의 진료 브랜딩을 담당하기도 했다.

자세한 정보 및 세미나 신청 방법은 (주)좋은의사 착한마케팅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가능하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