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감성힐링 뮤지컬〈독스독스〉에서 강아지의 삶 만나보세요

청소년전문극단진동의 공연 관심 높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dogsdogs_musical

청소년전문극단 진동의 휴먼감성힐링 뮤지컬 <독스독스>가 8월 8일부터 30일까지 대학로 스타시티 SM 스테이지에서 공연된다.

<독스독스 – 쉿! 당신은 모르는 이야기>는 강아지들의 눈에 비춰진 사람들의 세상을 그릴 뿐 아니라 사람들의 세상을 강아지들의 세상에 비추어 본다.

즉, 인간의 눈높이만으로 생각하는 이기심이 다른 생명에게 어떻게 상처를 주는지 깨닫게 하고, 작은 강아지가 수 없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이루는 과정 속에서 관객들이 자신의 꿈을 돌아보는 계기를 마련한다.

극단 진동 측은 “사회적 현실을 작품으로 승화시킨 가족 뮤지컬 <독스독스>는 인간의 이기심으로 인해 고통 받는 유기 강아지들의 실상을 그들의 눈으로 보여주며, 그들의 버려진 아픔의 감정을 전달한다. 또한 그들의 삶을 보여줌과 동시에 함께 살아가는 인간의 외로움과 아픔을 재조명해 본다”고 밝혔다.

연출은 내 친구 곰곰이, 강북마을연극축제 등을 연출한 최소진 씨가 맡았으며, 탁성준, 이주희, 김지훈, 백민지, 윤나영, 김범진, 이유진, 박상용, 김보라, 이형민 씨가 출연한다.

독스독스는 8월 8일(토)부터 30일(일)까지 평일, 일요일, 공휴일 오후 3시, 토요일 오후 3시, 6시에 공연되며, 월요일은 쉰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청소년전문극단 진동으로 하면 된다.

문의 : 070-8183-7466, jeen-dong@daum.net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