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이구아나·뱀` 특수 반려동물 특집 펫닥터스,10일 방송

펫닥터스 특수동물 특집 10일 밤 11시 방송..박천식 원장 특별출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petdoctors_s2_ep11
펫닥터스에 특수 반려동물이 왔다.

MC 박수홍과 10명의 수의사 패널이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국내 유일의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 프로그램 ‘펫닥터스’ 시즌 2, 11회는 특수 반려동물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수동물 특집인 만큼 박천식 원장(아크리스동물의료센터)이 특별히 녹화에 함께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토끼, 거북이, 야생 조류, 이구아나, 원숭이, 고슴도치, 햄스터 등 다양한 특수 반려동물에 관한 에피소드와 기본 상식, 그리고 주의할 점이 소개될 예정이다.

펫닥터스 중증질환 시리즈 제3탄 ‘죽음을 부르는 중증질환 암’ 편도 이어진다. 10명의 펫닥터들은 개와 고양이가 걸리는 암의 종류, 3대 종양, 암의 예방 및 감별법, 치료법 등 ‘반려동물 암’ 대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수 반려동물과 ‘암’에 대한 이야기가 다뤄질 펫닥터스 시즌2 11회는 10일(수) 밤 11시 스카이펫파크 채널(스카이라이프 29번, 올레TV 22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스카이펫파크 측은 <펫닥터스,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10일(11회), 6월 17일(12회)  본방송을 시청 중 프로그램 화면을 SkyPetpark 채널 로고가 보이게 찍어서 ‘이름, 배송 받을 주소’와 함께 문자(#3001)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유모차와 사료가 선물로 제공된다.

펫닥터스 시즌 2, 11회 예고편 보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