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수의사회·스카이TV,반려동물 건강·복지 증진 캠페인 시작

중성화수술, 반려동물 예절, 동물등록제 등 주제로 연간 갬페인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campaign_kvma_skypetpark2
‘반려동물 공익 캠페인, 행복한 약속’이 스카이TV(스카이펫파크 채널)를 통해 1일 2회씩 방영되기 시작했다.

대한수의사회(회장 김옥경)는 지난 3월 ‘반려동물의 건강·복지 증진과 대국민 인식 개선’을 위해 KT스카이라이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당시 업무협약식에는 김옥경 대한수의사회장, 이남기 KT스카이라이프 사장, 김영선 스카이라이프TV 사장이 참석한 바 있다.

업무협약에 따라 KT스카이라이프의 자회사인 스카이TV는 반려동물 전문채널 스카이펫파크(SKY Petpark)채널을 통해 ‘반려동물 건강·복지 캠페인’을 연간 진행하고 있다.

최근 방영되기 시작한 캠페인은 ‘동물유기 방지’를 주제로 한 영상이며, 스카이펫파크 채널은 앞으로 ▲중성화 수술 및 예방접종 필요성 ▲반려동물 예절 ▲동물등록제 ▲불법진료 피해 등에 대한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여 방영할 예정이다.

한편, 대한수의사회는 ‘반려동물 건강·복지 증진을 위한 공익 캠페인, 행복한 약속’을 소개하는 리플릿을 전국 동물병원에 배포하고 있다. 리플릿에는 반려견 건강 관리 프로그램, 웰니스 건강관리 일정표, 행복한 약속 캠페인 내용과 함께 동물병원에 내원하는 반려동물 소유자를 위한 할인 상품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수의사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가능하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