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전국수의학도 축구대회, 충북대 수의대 `SF` 우승

경상대 이재우·충북대 안병국 학생 대회 MVP 공동 수상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707 vleague3
충북대와 경상대가 맞붙은 결승전 현장

제17회 전국수의학도 축구대회(V-league, 이하 V리그)가 7월 4일과 5일 이틀간 대전 충남대학교 대운동장 및 잔디구장에서 개최됐다.

충남대 수의대 축구동아리 ‘S.C.V’가 주관한 이번 V리그에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전국 10개 수의과대학 축구동아리가 모두 참가했다.

대회 우승은 충북대 수의대 ‘SF’가 차지했다. 충북대는 결승전에서 경상대 ‘Soccer21’과 비기고 승부차기(5:3) 끝에 우승했다. 결승전을 제외하면 다른 학교 축구팀에게는 모두 승리를 거둬 무패우승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경상대 Soccer21은 지난해와 같이 준우승에 머물렀고, 지난해 우승팀인 전북대 ‘Fire-vet’은 3위에 올랐다. 4위는 제주대 ‘VEST’가 차지했다.

득점왕에게 주어지는 대회 MVP는 경상대 이재우 학생과 충북대 안병국 학생이 공동 수상했다.

경상대 참가자 장영빈 학생은 “아쉽게도 준우승을 했지만 다같이 함께 좋은 결과를 이뤄서 만족한다”며 “모두가 크게 다치는일 없이 대회가 마무리되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매년 V리그가 개최되어 전국 수의학도들이 단합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V리그는 대전충남수의사회, 전국수의학도협의회,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내추럴발란스 등에서 후원했다.

김주윤 juyun@dailyvet.co.kr

150707 vleague1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