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부, 전국 초등학생 대상으로 `동물사랑 사생대회`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사랑사생대회

6월 1일(토) 대전 오월드에서 전국 초등학생 대상으로 사생대회 개최

2013년 농림부 동물보호 인식확산 맞춤형 교육·홍보 계획 일환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가 오는 6월 1일(토)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미안해, 고마워 2013 동물사랑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생대회는 대전 오월드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1시까지 개최되며, 대국민 동물보호 캠페인 '미안해 고마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농림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집에서 키우는 동물은 애완이 아닌 함께 사는 가족 이라는 인식을 고취시킨다는 계획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전국에 동물을 사랑하는 초등학생은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미안해, 고마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orrynthanku)에서 가능하며, 5월 28일(화)까지 신청하면된다.

시상은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1명을 포함, 금상 2명, 은상 3명, 입상 24명 등 총 30명에게 상금이 지급된다.

행사장에서는 동물등록제 안내와 동물사랑 서명 포토존 등 부대행사가 진행되며, 참가하는 초등학생들에게는 기념 티셔츠가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총 6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동물보호 인식확산을 위한 맞춤형 교육·홍보를 추진중이며, 이를 위해 10가지 홍보 사업을 진행한다. 이번에 열리는 어린이 동물보호·동물사랑 사생대회도 10개 홍보사업 중 하나이다.

농림부 2013년 동물보호 인식확산 맞춤형 교육홍보 사업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