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수의사회, 12월 학술강연 마련..타 지역 임상수의사 참가 가능

생화학장비 활용법, 안과응급 대응 다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경기도수의사회 부천시분회(회장 김동후)가 올해 마지막 학술강연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12월 8일 1회 특강으로 진행될 강연에는 해마루동물병원 김성수 내과부장과 IDEXX 배보경 박사를 연자로 초청한다.

동물병원 생화학 장비 200% 활용법을 주제로 진행될 본 강연에는 IDEXX 장비를 사용하지 않는 수의사도 참가할 수 있다.

당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부천에서 열릴 강연에 참가하길 원하는 수의사는 thlee@medexx.com 혹은 메덱스 이택현 과장에게 병원명, 이름 및 연락처를 기재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이와 함께 건국대 부속동물병원 김준영 안과 임상전담교수를 초청한 수의안과학 강연도 진행된다.

안구 각 부위의 응급질환과 대응법을 다룰 이번 강연은 12월 9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매주 수요일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부천시 원미구에 위치한 부천시수의사회 사무실에서 열린 강의에 참가를 원하는 수의사는 임상수의사 커뮤니티 ‘대한민국수의사(DVM)’의 공지글을 참고할 수 있다.

김동후 부천시수의사회장은 “올해 부천시수의사회가 준비한 마지막 세미나”라며 “타 지역 임상수의사분들도 참가를 환영한다”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