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의영양학회 컨퍼런스 종료,다음 학회는 내년 4월 17일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51122ksvn
한국수의영양학회(KSVN, 회장 김두)의 2015년도 추계 컨퍼런스가 22일(일) 건국대학교 해봉부동산학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컨퍼런스는 ‘고양이 질병과 영양학적 관리 접목’을 주제로 개최됐으며 ▲국내 고양이 전염병 유병율 조사(김승곤 박사) ▲고양이 당뇨병(박원근 원장) ▲고양이 소화기 림포마(김효진 원장) ▲고양이 지방간증의 치료와 영양학적 관리(정진영 교수) ▲고양이 구토의 진단과 영양학적 집중관리(한재익 교수) ▲고양이 영양성 신경질병 진단 및 치료(박희명 교수) ▲고양이 만성 신부전의 내과적 관리와 영양학적 관리(강민희 박사) ▲고양이 하부요료기계 감염 및 결석관리(이기종 원장) 등 8개의 강의가 진행됐다.

김두 한국수의영양학회 회장은 “수의영양학회가 이제 창립 3년 차를 마무리하는 단계에서 학회 설립 취지에 맞도록 노력해왔는지 점검해보고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갖도록 심기일전하는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 된 것 같다”며 “내년에는 외국연자들을 초청하여 보다 알찬 학술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니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수의영양학회는 해외 전문의를 초청하여 내년 4월 17일(일) 건국대학교에서 2016년도 춘계 컨퍼런스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